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커피와 카페

커피의 진한 향기는 와인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은 키스보다 황홀하다.

악마처럼 검고 지옥처럼 뜨거우며 천사와 같이 순수하고 사랑처럼 달콤하다.

 

Caffe Florian

Caffè Florian은 1720년 12월 29일 부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산 마르코 광장에 있습니다.

 

카페 플로리안의 기원
승리의 베니스로

그 이름은 "Alla Venezia Trionfante" 또는 "Triumphant Venice"였지만, 

불과 몇 달 만에 Venetians는 Caffè의 설립자 Floriano Francesconi의 이름을 따서 "Florian's"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3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이 웅장한 장소는 여전히 베니스와 세계가 만나는 곳입니다.

19세기 중반에 완전히 복원된 웅장한 홀에 편안하게 앉아

카페의 스테인드글라스 창 밖에 펼쳐진 도시의 길고 생생한 역사를 들이마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와 나중에는 오스트리아 통치가 끝났습니다.

사실 1848년 봉기에서 부상당한 사람들은 홀 안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문화의 용광로
베니스에있을 장소

커피 하우스는 전쟁 중에도 열려 있고 활발하게 운영되어 

가벼운 식사, 다과, 친구들과의 만남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 역할을 계속했습니다.

국정에서 지역 가십과 최신 패션에 대한 경솔한 대화에 이르기까지 새롭고 흥미로운 것이 무엇이든 

교차로인 Caffè Florian은 개장 이후 항상 저명하고 유명한 사람들의 집으로 불려 왔습니다.

베네치아 귀족들은 대사, 상인, 재산 사냥꾼, 문필가, 예술가뿐만 아니라 

La Serenissima의 일반 시민들과 나란히 앉았습니다. 

오늘날에도 무대나 스크린 스타, 예술, 문화, 정치 및 비즈니스 세계의 인물 옆에 있는 

커피 하우스 방 중 하나에 앉아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안데모 다 플로리안!” (“플로리안에서 만나자!”)는 거의 300년 동안 지속되어 온 모토이며 

베네치아인과 방문객을 이곳의 독특한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게 합니다.

 

반응형